[오늘도 내돈내산]갤럭시 S24울트라 케이스를 골라보자.(Feat. 나하로 맥세이프 아머 하이브리드 케이스)
오늘 글은 최근 출시되었던 '갤럭시S24울트라'를 구매하면서 케이스 유목민이 먼저 되어 미리 체험해드리는 코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라고 쓰고 호구와트) 요새는 워낙에 너무 다양한 케이스가 출시되고 있는만큼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렛츠 기릿-
1. 구매 이유.
이게 신기한게 S22울트라를 사용하기 전에는 맥세이프 케이스를 이용한 적이 없었습니다. 무선 충전의 발열때문도 있었지만 가장 큰 이유는 스쿠터와 자전거를 자동차와 병행하면서 거치대에 대한 고민을 '쿼드락'시리즈가 해소시켜 주었으나 쿼드락 시리즈의 폐쇄성으로 인해 전용 케이스를 사용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에 별 고민없이 투박한 쿼드락 전용케이스만을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나 Z폴드5같은 경우 쿼드락 전용케이스가 나오지도 않을 뿐더러 너무 고가의 폰이기 때문에 유니버셜마운트의 불안한 부착 사용은 하고 싶지 않았음이 컸지요.(1추락 경험) 그래서 이때 처음 맥세이프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 그 편의성과 미관상 이점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도 맥세이프 시리즈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필요했던 조건은,
- 지문이 많이 묻어나지 않은 소재이면 좋겠다.
- 메탈링이 블랙이면 더 좋겠다.(내 폰은 그레이색이기 때문이다.)
- 맥세이프부분이 돌출되지 않는 매립형이면 좋겠다.
정도였습니다. 자력이야 당연한 부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이후 결론에서 말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검색 후 구매하게 된 '갤럭시S24 울트라 맥세이프 아머 하이브리드 케이스' 개봉기 시작합니다!
2. 제품 상세 스펙.
언제나 그랬듯 제품의 상세 스펙은 공식 판매처에 위임합니다...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공식 나하로 판매사이트입니다.
사실 여타 설명은 다른 맥세이프 케이스들이 다 비슷하기 때문에 큰 특이점은 없고, 다만 제가 구매했던 이유는 오직 디자인과 후면의 지문 방지 요소였습니다. 그럼 개봉기 한번 보시지요!
3. 개봉기.
케이스 포장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간단설명서와 액정크리너, 비닐포장된 본품 케이스가 박스 안에 있습니다.
케이스를 보면 블랙 마그넷은 내부에 위치해 있고 케이스 뒷판이 반투명 소재로 되어 있으며 실제 1주일정도 사용해본결과 지문 방어력이 상당해서 지금까지도 깔끔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부분도 무광 소재로 스크레치에 강한 소재로 보이구요. 또한 깨알 포인트로 나하로 로고 아래쪽에 스트랩을 설치할 수 있도록 홀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건 화이트스톤의 라피 맥세이프 케이스와 비교해본 사진입니다 유분기가 묻어나오는 투명케이스에 비해 장점이 있습니다.
4. 결론.
갤럭시S24울트라 케이스로 상당히 추천을 드릴 수 있는 제품임이 틀림 없습니다.
다만, 위의 비교사진에 있는 화이트스톤 제품에 비해 자력이 꽤나 약한 부분이라 이 부분은 유념하실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그래도 차량용 맥세이프 거치대에는 잘 붙어있으나 아직까지 큰 충격이 있던 적이 없어서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색상을 블랙 혹은 그레이처럼 어두운 톤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케이스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나하로 맥세이프 하이브리드케이스 갤럭시S24울트라 케이스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