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내돈내산]엑스리얼 에어2 프로(XREAL AIR2 PRO) 빔(BEAM) 케이스를 찾아서.
오늘 글은 사실 생일 선물로 받은 엑스리얼 에어2 프로(XREAL AIR2 PRO) 빔(BEAM)에 대한 리뷰를 먼저 작성한 후 써야하는 포스팅이나 사실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에게 더 도움이 될 것 같하 급하게 작성하는 '빔 케이스'를 구매한 포스팅입니다. 본품은 케이스가 있으나 빔과 같은 경우 해외 구매가 대부분인 실리콘 케이스 뿒이 없는 현실이라 엑스리얼 빔 케이스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길 바랍니다. 그럼 렛츠 기릿-.
1. 구매 이유.
서론에서도 간략하게 언급했듯 와이프가 이번 생일 선물로 갖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엑스리얼 에어2 프로(XREAL AIR2 PRO) 빔 번들 제품을 사줬습니다! (감사합니다.) 물론 TV를 독점하는 와이프 때문에 필요했던 제품은 아니 그런데 본체는 하드 케이스가 함께 구성이 되어 있어 가방에 막 넣고 다녀도 괜찮을 정도로 튼튼한 상태로 휴대가 가능한데, 빔을 같이 갖고다니자니 여간 신경이 쓰이는게 아니었습니다. 그냥 덜렁 가방에 넣고 다녀보니 여기 저기 부딪혀 뭐가 묻어나오고...물론 오염에 어느정도 강한 소재로 보여 잘 지워지기는 했습니다만, 기본적으로 배터리를 내장한 전자기기 제품이며 케이블이 연결되는 단자를 갖고 있는 제품이다보니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지난번처럼 물통이 열려 커피 등 음료가 질질 새서 그게 유입이 되기라도 하면 사망은 불보듯 훤한 미래지요.
위와 같은 이유로 케이스를 구매하고자 찾아봤으나 대부분 해외구매인 실리콘 케이스만 존재했습니다. 매우 안타까웠지요. 빔 자체만 16만원정도 하는 싸지 않은 제품인데 전용 액세서리가 존재하지 않다니요...그래서 찾아 헤메이다가 아주 적합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도착 결과 완전히 딱 들어맞지는 않지만 거의 딱 들어맞는 케이스를 찾았습니다.
2. 제품 상세 스펙.
이게 구매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판매 페이지 자체가 사라져버렸네요...허허 아래와 같은 이름의 제품이었는데 지금은 아예 판매처에서 모든 품목이 사라져 버렸네요.
그래서 비슷한 스펙의 제품 링크를 가져와봤는데,
결론적으로 이 제품이 완벽하게 딱 들어맞지 않고 빔보다 조금 작은 사이즈기 때문에 케이블이랑 기타 보관을 위해서는 아래 제품이 더 나을 것 같아 대체 파우치를 안내드립니다!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3853721183
3. 제품 개봉 및 사용 후기.
일단 지퍼 부분이 상당히 말려 있는 상태로 봐서는 무조건 중국산이다 하는게 첫인상입니다. 그리고 하드케이스라고 해서 막 딱딱한 하드케이스는 아니고 약간 말랑딱딱한 소재의 제품입니다.
제일 중요한건, 사이즈를 쟀을 때에는 딱 맞아야 했는데...맨 아래 좌측 사진처럼 조금 작습니다. 그래서 아까 대체 제안품으로 구매하시면 2-3cm정도 여유가 남지 않을까 합니다. 쨌든! 마지막 사진처럼 수납 후 지퍼는 잘 잠겨서 보관에는 이상이 없으며 조금 심심해보이기 때문에 살짝쿵 남은 스티커를 붙여줬습니다.
막 보관의 엄청난 안정성 보다는 최소한의 오염과 충격으로부터 방지하는 역할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