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도움이 안되는 취미생활./지극히 일반인 관점에서의 영화 관람 후기.

[일반인의 영화관람 후기]베놈 : 라스트댄스 관람 후기(스포X, 쿠기 몇개?)

생각은 많으나 실천을 못하는 의지박약1호 2024. 10. 25. 12:15

 이번 새로 만든 카테고리는 이제 연극보다 비싸진 영화 관람 비용을 이대로 소진하기는 너무 아쉬워 남기는 간단 후기입니다. 스포를 정말 싫어하는 1인이기 때문에 최대한 절제되고 간단하게 작성 갈겨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베놈:라스트댄스는 2018년에 처음 시작된 베놈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스파이더맨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시작되었다가 굉장한 인기를 얻게 된 작품 시리즈입니다. 그리고 이번 작품이 '베놈시리즈의 종지부'라는 얘기를 들었기 때문에 더 기대를 하게 되었고, 개봉 전 일부 정보들이 굉장히 호평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어서 개봉을 하자 마자(는 아니고 다음날) 달려가서 관람을 했습니다.

결론은,

쿠키 영상은  2개(영화 끝나고1, 엔딩 크레딧 끝나고1)

마블의 찐 팬이라면 견딜 수 있을 것이고,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와 베놈의 찐 팬이라면 즐길 수 있을 것이며, 그렇지 않은 자는 돌아가라...

 

정도로 정리해볼 수 있겠습니다...실제로 마블은 좋아하지만 베놈 시리즈에 대한 큰 관심이 없던 와이프는 중간에 한번 꿈나라 저편 다녀왔다가 돌아왔지요. 어떤 분의 후기에서 이런 글을 봤었는데 '소니가 정말 베놈 시리즈를 놓아주고 싶지 않아하는구나...' 참으로 공감되는 후기였습니다. 마치 기술 개발은 다 완료했으나 최신 폰에는 하나씩 풀어가는 쌤송과 앱쁠 의 스마트폰처럼요...

 물론 그래픽이나 베놈의 캐릭터성이 대해서 확실히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부분도 많았지만, 현재 패망해가고 아니 음봉을 내리 찍는 마블의 현 상태에서 양봉으로 전환을 시켜줄 수 있는 작품이 (절대)될 수 없음은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현재 검색하면 평점이 7.1~대로 나오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6.2-3정도 될 것 같습니다.

조금이나마 더 즐겁게 즐기시려면 꼭!

베놈 1편과 2편 모두 시청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꼭이요!!

 

이상으로 첫 간단 영화 관람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포 없는 후기는 상당히 힘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