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에 도움이 될지 모르는 제품리뷰.

[오늘도 내돈내산]오즈모 액션2 방수케이스(사제)구매 후기(Feat. 아직하지도 않은 오즈모 액션2 후기는 잠시대기.)

 원래 가성비를 추구하여 돈을 아껴보자 라는 모토를 갖고 있으나 생각해보면, 돈을 쓰면서 절약하는 모순을 추구하는 쇼핑 리뷰입니다. 요새 인터넷이 말썽이어서 한참을 고생한 결과 겨우 복구가 되었습니다...그래서 포스팅이 밀렸네요..!

 오늘은 아직 구매해서 리뷰도 안한 '오즈모액션2'의 '방수케이스' 후기입니다. 오즈모 액션2같은 고도의? 제품은 리뷰가 쉽지 않고 망설여져 아직 못했는데 액세서리는 쌉 가능이지요. 개봉 및 사용 후기 시작합니다.

1. 구매 이유.

- 물놀이 필수품. 근데 너무 비싼 정품 방수케이스.

 요새 시즌이 살짝 지나긴 했지만 앞으로 장기적인 측면에서 봤을 때 방수케이스는 액션캠을 활용하는데 상당히 중요한 악세서라기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리고 곧 있을 신혼여행에도 꼭 지참해야하는 아이템이기도 하구요. 허허허.

 물론 모든 제품은 정품을 쓰는게 맞고 그게 제일 안전하며 높은 퀄리티를 보장받는건 사실입니다. 다만 언제나 정품은 가성비라는 측면에서 상당히 불리한 점을 갖고 있지요. 아래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정품 방수케이스는 짜세도 더 나오고 훨씬 견고하며 좋아보이지만, 제가 산 제품의 3배정도 가격을 갖고 있습니다.(정품 69,000원 배송비 무료) 사악하죠.

https://brand.naver.com/dji/products/6961429949

 

DJI Action 2 방수 케이스 : DJI 공식 브랜드스토어

[DJI 공식 브랜드스토어] DJI 공식 브랜드스토어

brand.naver.com

 매번 제품을 사면서 하는 고민이지만, 요새는 싼게 비지떡 이라는 속담도 옛날같지 않아서 발품만 잘 팔면, 아니 요새는 손품만 잘 팔면 괜찮은 제품을 살 수 있습니다. 그 결과가 제가 구매한 제품인데요, 아래 스펙 부분에서 구매 링크 및 제품 간단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스펙 및 개봉기

- 역시나 스펙은 판매처에서...!

 오늘도 역시나 자세한 설명은 판매처에 양보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오해가 있으실 수 있어서 말씀드리는데, 제가 절대로 설명에 자신이 없어서 그런겁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uncle-store/products/6177548500?NaPm=ct%3Dl951apju%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72b4ce465b746dd8f158a55a6fb67e7cf313a777 

 

오즈모액션2방수하우징 케이스 : 네오쏠테크

오즈모액션2방수 케이스로 우수한 방수능력 및 충격보호를 해줍니다.

smartstore.naver.com

- 개봉기!

 

박스 외관 사진박스를 개봉한 사진구성품 사진

박스는 상당히 심플하게 옵니다. 저 안에 다 들어있지요. 구성품은 고정용 클립, 나사 어댑터(?), 고정용 볼트, 볼트 조이개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실 액션캠 종류를 여럿 사용하면서 '볼트 조이개'는 처음 봤는데요...저거 쓰기 전에는 그냥 손힘으로 조이니까 자전거나 오토바이에 설치했을 때, 덜덜덜 떨리면 상당히 겸손해지면서 고개를 수그렸던 액션캠들이 상당히 단단하게 고정이 되는 것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방수케이스 정면 사진방수케이스 뒷면 사진방수케이스 개봉시 사진

제품은 이처럼 기존 케이스를 탈거하고 본품만 들어갈 수 있는(매우 당연) 구조이며, 듀얼스크린까지 호환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론 저는 가성비충이라 배터리팩만 구매해서 듀얼스크린은 쓸 일이 없었습니다만 사용을 조금 해보다보니 있으면 또 좋을 것 같기도 하고...근데 듀얼스크린 구성품만은 딱 팔지 않더라구요. 당근이나 중고에서만 구매가 가능할 듯 보입니다.

휴지로 누수 테스트 셋팅물 속으로 투하!6시간 뒤에도 멀쩡하게 살아돌아온 휴지

 또 방수케이스를 구매하게 되면 필수로 해야하는 누수 점검! 저렇게 하고 묵직한 걸로 눌러놓고 원래 1-2시간 뒤에 빼보려고 했으나 일때문에 깜빡하고 퇴근할때 꺼냈으니 한 6시간 정도를 머물렀던 셈입니다... 그런데! 아주 1톨도 새지 않고 완전 멀쩡하게 휴지가 살아 돌아온 것으로 보아 방수케이스 본연의 목적에 아주 충실한 제품임이 틀림 없습니다. 물론 수심의 깊이에 따라 조금의 문제는 있을 수 있지만, 보통의 일반 사람들은 그렇게 깊이에 따른 압이 바뀔 정도로 깊이 들어가지는 않으니까 큰 문제는 없어 보이네요.

3. 제품의 장, 단점

- 가성비 측면에서 최고의 상품임이 틀림 없습니다.

말씀드렸다시피 정품의 거의 3분의1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능상으로도 문제가 없는 제품이기에, 만일 정말 브랜드를 사랑하고 정품주의에 입각하신 분들이 아니라면 무조건 구매하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그리고 제품을 장착했을 때 이격도 없어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정품 방수케이스를 보면 뭔가 회색빛에 고급스럽긴 하지만...거기에 7만원을 태우긴 너무 아깝잖아요! 

 단점이라고 하면 충전하면서 사용이 불가능하단 점이 유일하겠으나 이건 방수의 어쩔 수 없는 숙명은 아직까진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촬영 영상도 같이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추천도

- 오랜만에 가성비 포스팅의 주제에 맞는 제품, 추추또추 합니다!!

 항상 가성비를 추구하는 리뷰라고 써놓고 그냥 사고싶은거 산 뒤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엔 오랜만에 주제에 맞는 글을 쓴 것 같아 뿌듯하네요. 정품 제품에 꿀리지 않는 성능(물론 정품은 써보지 못했습니다만 방수가 잘 되니까요...)을 가지면서 가격은 3분의 1수준인 방수케이스 강추합니다!!

 

 

반응형